2018년 9월 11일 화요일

과천개인회생절차

그 청년의 이름은 스칸다로 시바가 원치 않았던 아들이었다. 어느 날 신들은 악마를 무찌르기 위해 전사가 필요하게 되자, 시바에게 아들을 한 명 낳아 달라고 청하였다. 그 말을 들은 시바는 그러기로 하고 파르바티와 결혼했다. 그러나 시바는 금욕고행자였던 터라 파르바티와 1천 년 동안이나 결합했지만 자식이 생기지 않았다. "잘 못 알아듣겠어요." 테오가 대답했다. 과천개인회생절차 과천개인회생절차 과천개인회생절차 과천개인회생절차 "1천 년 동안이나 결합하다니, 그게 무슨 얘기죠?" 쿨카르니 선생이 갑자기 가슴이 컹컹 울릴 정도로 기침을 해대자, 마르트 고모가 그를 구원하려고 나섰다. 금욕고행자들은 그 사정 시기를 최대한 늦춰 정액을 머리끝까지 올려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졌으므로, 여자와 동침할 경우 아주 오랫동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수 있었다. 테오는 고작 그 정도만 이해할 수 있었을 뿐이다. "갈 데까지 가질 않는다는 말이야." 일라가 얼굴을 붉히며 테오에게 속삭였다. "아, 그럼 사정을 하지 않는다는 말씀이죠? 진작 그렇게 말씀하셨더라면 금방 알아들었을 텐데... 나 참!" 테오의 말처럼 이론적으로는 명쾌한 일이었다. 그렇지만 기다리다 못해 짜증이 난 신들은 이러한 수련을 중단시켰다. 하는 수 없이 시바는 몸이 시키는 데로 따라가는 수밖에 없었다. 그리하여 시바의 정액이 불 속에 떨어지자 불은 강물에게 이 정액을 넘겨주었고, 강물은 다시 갈대에게 시바의 정액을 전해 주어 결국 스칸다가 태어났다. 이 이름은 '정액의 분출'을 의미한다. 그런데 강가 여신을 좋아하는 요가 수행자는, 이보다 훨씬 짧은 다른 전설을 더 신봉했다. 그에 따르면 강가가 하늘에서 뛰어내리는 모습을 본 시바가, 그녀의 예쁜 모습에 반한 나머지 그만 강물에 사정을 하고 말았던 것이다. 스칸다는 이렇게 해서 태어났다. 과정이야 어찌되었든, 시바는 뚱보 가네샤와 미남 스칸다라는 두 아들을 두게 되었다. "가네샤에 관한 일화는 몇 가지나 되지요?" 테요가 물었다. 일화는 셀 수 없이 많았다. 이 코끼리 신은 더구나 이웃 나라로까지 전해졌으므로 그 일화는 무궁무진했다. 중국과 티베트에서는 뚱뚱한 배에 붉은 옷을 입고 시바의 창을 든 어린이 모습으로 표현되는데, 이런 나라에서는 주로 음식의 신으로 받들어진다. 일본에서는 인도에서와 마찬가지로 행복의 신이면서, 동시에 쌀 두 가마니 위에 올라선 작달막한 신의 모습으로 나타나 부의 신으로도 추앙된다. 그런데 어떤 경우에서든 가네샤는 반드시 문지기 역할을 빼놓지 않고 맡는다. 어머니 파르바티의 문을 지키거나, 혹은 사원의 문을 지키지 않으면 부엌문이라도 맡는다. 문의 반대편에는 역시 스칸다가 버티고 있다. 그러므로 모든 문에는 아버지의 정액에서 태어난 미남 스칸다와, 어머니의 정사로 태어난 뚱보 가네샤라는 두 명의 수문장이 있는 셈이다. 한 수문장이 아버지인 불에서 태어났다면, 나머지는 어머니인 물에서 태어났다고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