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덕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자'를 뜻한다. 자라면서 활 쏘는 능력을 보인 왕자는, 샤키아 부족에 속하는 가문의 이름을 이어받아 고타마('가장 탁월한 수소'라는 뜻)라고 불리다가 훗날 석가모니(석가는 샤키아 부족의 총칭이며, 모니는 성자를 의미하는 무니의 음사이다.) 즉 '석가족 출신의 성자'가 된다. 그리고 마침내 붓다(부처), 즉 '깨달은 자'가 되었노라고 마르트 고모가 말을 마칠 무렵, 테오는 거의 졸고 있었다. 덕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덕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덕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덕양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내 얘기가 재미없으면 솔직히 그렇다고 말하렴." 마르트 고모는 몹시 언짢은 눈치였다. "죄송해요, 꼭 그런 건 아니지만..." 무안해진 테오는 우물우물 변명을 늘어놓았다. "쿨카르니 선생님 이야기가 더 재미있어요." 마르트 고모는 한숨을 지었다. 고모의 말대로 모른 것이 없다는 요가 수행자는 순순히 이야기를 시작했다. 싯다르트 왕자는 인도 북동쪽에 위치한 카필라국에서 탄생하였는데, 이때가 아마도 기원전 558년 4월이나 5월로 추정되며, 그로부터 80년 후에 입멸하였다. 열여섯 살 되던 해에 결혼하였으며, 스물아홉 살에 왕궁을 떠나 기원전 523년 혹은 기원전 517년에 해탈하였다고 전해진다. "저는 전문가들이나 알 만한 그런 이야기에는 별로 관심 없어요." 듣다못해 테오가 투덜거렸다. "기원전 523년이건 517년이건 전 아무 상관없어요. 도서관에 틀어박혀 사는 학자들 말고는 도대체 누가 그런 연대에 관심이 있겠어요?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잖아요."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부처의 전설은 이보다 훨씬 흥미진진한 요소를 담고 있었다. 우선 훗날부터가 될 왕자가 스스로 자기의 부모가 될 사람을 선택하였다고 전해진다. 그는 하얀 코끼리의 모습을 하고 어머니의 오른쪽 옆구리를 통해 잉태되었다. "말도 안 되요." 마르트 고모가 항변했다. "우선 마야 부인이 실제로 있었던 인물인지도 확실치 않거니와, ks일 있었다 할지라도 부인은 다만 그런 꿈을 꾸었을 뿐이에요." "쉿..." 테오가 고모의 말을 막았다. 그뿐 아니라 싯다르타는 어머니의 자궁이 아닌 보석함 속에서 자라났다. 태어날 때에도 정상적인 출산 경로가 아니라, 자기가 어머니의 몸으로 들어갔던 그곳을 통해 세상 밖으로 나왔다고 한다. 그런데 태어나자마자 왕자는 사자처럼 포효하였다. 자기가 세상에서 가장 존귀한 자이며, 또한 세상의 가장 맏이로서 자기의 이 출생이 마지막 출생이라고 소리쳤다는 것이다. "제발 웃기지 좀 마세요." 마르트 고모가 빈정거렸다.